[광고] 택샵

“말로만 운동하는 친구 소환!!” 홈트레이닝 가능한 EMS 운동기구

2018-08-22 15:30

다이어트, 말로만 말고 오늘부터 진짜 시작이다.

밤마다 찾아오는 출출함... 야식을 시킬까 말까? (이미 시킴)

다음 날 아침 매미가 맴맴 울어 일어나 거울을 보니 돼지가 꿀꿀거린다. 어제 야식으로 뱃살을 무료 득템해서 더이상 맞는 옷이 없다... 다이어트, 말로만 말고 오늘부터 진짜 시작이다.

tvN ‘혼술남녀’
tvN ‘혼술남녀’

다이어트엔 운동만큼 확실한 것이 없다는 걸 알지만, 마음처럼 쉽게 되지 않는다. 바쁜 학업과 일에 치여 운동할 시간적 여유가 없다. (다이어트는 해야 되는데 운동은 싫다...)

GIPHY
GIPHY

필자처럼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최근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EMS 운동이다. EMS운동이 대체 어떤 운동이길래?

이하 택샵
이하 택샵

EMS운동은 인체에 무해한 전류를 신체 곳곳에 전달해 근육을 수축·이완해주는 방식이다. 운동 효과를 극대화해주기 때문에 EMS트레이닝을 20분만 제대로 해도 6시간 운동 효과를 본다고 한다.

EMS트레이닝 기기는 전기자극을 근육에 직접 신호를 보내, 근육을 구성하는 근섬유에 수축과 이완을 반복시켜 근육이 운동하게 만든다. 마치 무게를 들고 운동하는 것처럼 운동 효과를 준다.

가수 경리는 SBS플러스 ‘여자플러스 2’에서 몸매 관리법으로 EMS 운동을 추천했다. EMS 운동은 연예인 다이어트 비결로도 여러 차례 소개됐지만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들어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도 있다.

텅 빈 통장이 고민이라면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EMS 운동기구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쇼핑몰 택샵은 EMS 운동기구 ‘저주파 트레이닝기’를 7일간 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바로가기)

‘저주파 트레이닝기’를 붙인 채 15분간 운동을 하면 근육을 자극해 운동 효과가 극대화해준다. 트레이닝기는 10단계 강도 조절도 가능해 초보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저주파 트레이닝기’와 함께라면 그간 말로만 운동한다며 빼지 못했던 살과 이별할 수 있다. 뱃살 이젠 진짜 안녕!

GIPHY
GIPHY
home 김지혜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