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헤더

기사

“무리둥절”... 포그바 바르사 이적설과 불화설에 당황한 무리뉴



폴 포그바(Paul Pogba·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바르셀로나와 협상을 하고 있다는 소식에 무리뉴 감독이 당혹스러워했다. 

16일(이하 한국 시각) 영국 일간지 '데일리 메일(Daily Mail)'은 "폴 포그바 선수가 바르사와 이적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맨유는 8900만 파운드(약 1277억 원) 이하로 팔지 않을 거라고 말하지만 포그바는 마음을 굳힌 상태"라고 보도했다.


Manchester United and France star Paul Pogba has been linked with the Catalan giants, but Barcelona president Josep Maria Bartomeu is happy with his squad.


매체는 "포그바와 무리뉴 사이가 벌어졌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바르사는 이번 이적 시장 마지막 퍼즐로 포그바를 노리고 있다"라고 했다.

포그바 선수는 이번 여름 이적과 관련된 이야기를 많이 했다. 지난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유벤투스) 선수가 이탈리아로 이적하자 "친정팀 유벤투스로 돌아가 그와 함께 뛰고 싶다"라고 인터뷰를 했다.



무리뉴 감독은 흔들리는 포그바를 잡기 위해 특별한 조처를 내렸다.

지난 11일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 개막전 레스터 시티 경기에 포그바 선수에게 주장 완장을 줬다.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페이지를 통해 "너무 가슴 벅찬 순간이었다"라고 고백했다.

Despite his World Cup-winning exploits, Paul Pogba not only plays against Leicester but skippers the team.


하지만 그에게 주장 완장을 찬 기쁨은 오래가지 못한 듯하다. 

영국 일간지 '익스프레스(Express)'는 16일에 "포그바가 맨유에서 행복하지 않다면 떠날 수 있다는 말을 하고 있다. 무리뉴 감독도 포그바 행동에 불만을 느끼고 있다"라고 불화설을 보도했다.

매체는 "포그바 선수는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Mino Raiola)에게 일임했다며 발언을 자제하고 있다. 무리뉴 감독은 바르사 이적 가능성에 당황한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전했다.

BARCELONA president Josep Bartomeu has seemingly closed the door on a late move for Manchester United midfielder Paul Pogba, insisting the club are 'satisfied'

변준수 기자
pocca@wikitree.co.kr
  • 이 기사는 글 작성자께서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을 옮긴 것임을 확인하여 게재됐습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주)소셜뉴스는 이 글에 대한 재배포 권한을 갖습니다.
  •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나 빼고 다 봤대" SNS 인기 영상
댓글 (5) 
  실시간 트위터 RT 1
  • {::name::}

    {::content::}

    {::rt_link::} {::reply_link::}

  RT 더 보기

위키트리 오리지날 꿀잼

arrow_right_alt

#실수

흔히 저지를 수 있는 7가지 '응급처치' 실수

#자외선차단제

자외선차단제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 8가지

#정장에티켓

품격 업그레이드 '정장 에티켓 14가지'

#이별

쏘쿨? 분노? 15가지 '이별 문자' 모음

#브런치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브런치 레시피 5가지

http://m.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362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