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선물한 지하철 광고 찾아 인증한 '프듀48' 장원영과 안유진

2018-08-09 22:00

장원영, 안유진 연습생이 팬들이 선물한 지하철 광고를 직접 찾았다.

[#장원영] 안녕하세요???? 국민프로듀서님들께서 보내주신 선물! 너무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보내주시는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을 때마다 정말 큰 행복을 느낍니당~❤ 너무너무 더운 여름???? 힘내시고요! 건강 조심하시고요! 더더욱 열심히 하는 장원영 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프로듀스48 #PRODUCE48 #스타쉽 #STARSHIP

스타쉽_Starship Ent.(@officialstarship)님의 공유 게시물님,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 장원영, 안유진 연습생이 팬들이 선물한 지하철 광고를 찾았다. 지난 8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두 사람이 지하철 광고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원영 연습생은 "국민 프로듀서님들께서 보내주신 선물! 너무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라면서 "저에게 보내주시는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을 때마다 정말 큰 행복을 느낀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건강 조심하시고 더더욱 열심히 하는 장원영이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장원영 연습생은 광고 앞에서 밝은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했다.

이하 인스타그램 'officialstarship'
이하 인스타그램 'officialstarship'

안유진 연습생도 "국프님들께서 이렇게 큰 선물 주신만큼 항상 더더욱 열심히 하는 안유진 되겠다"라면서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유진 연습생은 광고 앞에서 손 하트를 만들어 보이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 두 사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공개된 2차 순위발표식에서 장원영은 1위를 차지했으며 안유진 연습생은 4위에 올랐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