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츠 구경하는 맛으로 본다” 슬라임 덕후들이 몰려간다는 '슬라임 카페' 영상 6선

2018-08-07 13:40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슬라임(Slime)'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계속되고 있다.

'헤이지니 Hey Jini' 유튜브 영상 캡처
'헤이지니 Hey Jini' 유튜브 영상 캡처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슬라임(Slime)'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계속되고 있다.

최근에는 '슬라임 카페'까지 등장했다. 슬라임 카페에서는 원하는 재료로 본인만의 특별한 슬라임을 만들 수 있다.

기본 베이스 슬라임을 시작으로 스팽글, 비즈, 글리터, 파츠 등 슬라임에 넣을 재료들을 직접 고를 수 있다. 또 향과 컬러를 추가하기도 한다.

"두 녀석이 슬라임 카페에서 2시간 동안 15만 원 썼다", "초딩들의 성지, 오픈할 때 왔는데 대기 1시간" 등 예쁜 재료들이 많아 이것저것 추가하다가 상상 이상의 금액이 나왔다는 후기도 많다.

SNS로 전해진 '슬라임 카페' 탐방 영상이다.

1.

유튜브, 헤이지니 Hey Jini

2.

유튜브, 엘리가 간다 EllieAndTour

3.

유튜브,베리의 헬로토이 Berry's Hellotoy

4.

#sotd #slimeoftheday 크리에이터: 인스타보고 오신 부산점 첫고객님@222222_sujin @yeon_n7 나이:20 베이스:크런치베이스 작가의도:음..뭐라고하는게좋을까..작가의도? 내의도?(라고하시길래 일단받아적음) 예쁜걸로만담았습니다 백설공주에나오는 마녀의 독사과느낌..!(영상엔안나와찌만 마지막완성품색깔이 약간 그래욧ㅋㅋㅋㅋ사진을못찍었네요ㅠㅠ흑흑 ) . 너무귀여우셨던분들ㅋㅋㅋㅋ제가다기분이좋아졌어요와주셔서 너무감사해요.....만드시면서 자꾸 오 예쁘다! 오진짜예쁘다! 이런말씀 해주시는데 뭔가괜히 저한테예쁘다고한것마냥ㅋㅋㅋㅋㅋㅋㅋㅋ 뿌듯뿌듯 하더라구욬ㅋㄲㅋㅋㅋ . 디스펜서돌리는게 뽑기의추억뿜뿜..!!! . #부산#서면#서면롯데 # ##슬라임 #slime#satisfying #키덜트 #kidult #어른이 #촉감놀이 #asmr # #爱好 #感性 #일상 #슬코 #슬라임코리아 #korea #데이트코스 #청담 #이색카페 #슬라임카페 #모듈팟 #hongkong #slime_korea @slimekorea_official @slime_korea

국내 슬라임마켓의 시작!???? 슬코 ❤️(@slime_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5.

유튜브, Canon Korea

6.

유튜브, 쩜쩜쩜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