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선배' 김은정 선수가 공개한 건담 '영미에디션'

2018-07-31 15:20

건담 프라모델을 조립하며 슬럼프를 극복했다.

'안경선배' 김은정 선수가 건담 '영미 에디션'을 공개했다.

31일 김은정 선수는 인스타그램에 "'영미에디션' 건담 인증"이라며 스톤을 앞에 두고 브룸(컬링 빗자루)를 들고 선 건담을 올렸다. 김은정 선수는 "영미 에디션을 잘 전달 받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았다. 너무 오래 걸려서 죄송한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두둥!! 드디어 '영미에디션' 건담 인증???? 너무 오래걸려서 너무 죄송한마음이에요 영미 에디션을 잘 전달받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았는데용 조금의 문제가 있어서???????? 빨리 보여드리지 못했어요 영미에디션과 함께 보내주신 정말 어마어마한 건담들도 잘 전달받았구요!!! 직접 조립까지 해서 보내주신 황금건담도 넘 좋아요???? 건프라연구소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팀원들과 함께 열심히 조립해보도록하겠습니다! 5년전 그때와 다른듯 같은 마음으로 건담들과 함께하겠습니다???? 메이크업 받았으니 찍어본다 #인증샷 여기에 #스노우 까지 가세해서 #내얼굴 #실화냐???? #팀킴 #컬벤져스 #건담 #영미에디션 #건프라 #건프라연구소 #안경선배 #건담인증샷 #건담조립 #마음수련

A post shared by Eunjung Kim (@an_gyeong_ej) on

김은정 선수는 '영미 에디션'뿐만 아니라 다른 건담이 담긴 상자들도 공개하며 "영미 에디션과 함께 보내주신 정말 어마어마한 건담들도 잘 전달받았다"라고 덧붙였다. 김은정 선수가 공개한 건담 사진에는 황금색으로 색칠된 건담도 있었다.

김은정 선수는 "건프라 연구소 분들 정말 감사하다"라며 "팀원들과 함께 열심히 조립해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김은정 선수는 프라모델을 조립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 김 선수는 컬링을 하며 슬럼프가 올 때는 건담 프라모델을 조립하며 이를 극복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김은정 선수는 2013년에는 '건담 스트라이크 프리덤'을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건프라 연구소'는 지난 3월 4종 프라모델을 제작해 '팀 킴' 여자 컬링 대표팀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었다.

home 조영훈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