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커버력” 홍진영 파운데이션 '홍샷' 출시됐다

2018-07-31 14:30

당시 방송에서 취기가 오른 홍진영 씨는 귀와 목이 빨개졌다.

'홍진영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홍샷'이 31일 출시됐다.

홍진영 씨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31일) 밤 9시 45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생방송한다"면서 자신이 사용하는 파운데이션 '홍샷' 출시를 알렸다.

홍진영 씨는 "롯데홈쇼핑 홈페이지 들어가서 홍진영 검색하면 바로 둘러보실 수 있어요. 홈쇼핑에 나오는 것이랑 같은 상품이에요"라고 밝혔다. 31일 현재 롯데홈쇼핑에서 홍진영을 검색하면 '홍샷'이 노출된다.

또 홍진영 씨는 "주변 분들에게 테스트해보고 제가 다니는 숍 선생님들에게도 테스트해본 결과 어떤 파운데이션보다 커버력이 좋다란 평입니다"라며 홍샷을 홍보했다. 또 "촉촉하고, 번들거리지도 않는다. 깨끗하고 매끈하게 베이스 잘 깔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홍진영 씨는 "제가 직접 참여하고 샘플 나올 때마다 테스트해보고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며 홍샷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며 글을 끝냈다.

#홍샷 내일 밤 9시45분 #롯데홈쇼핑 에서 런칭 생방으로진행합니당^^ 지금 미리선주문가능하시구여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들어가셔서 홍진영검색하시면 바로둘러보실수있어영^^ 내일방송에나올세트상품구성이랑 동일하구요!! 물량이넉넉치못할수가있어서 미리말씀드려여ㅜㅜ 21호와 23호의 커버력은똑같이좋구요! 주변분들에게 테스트해보고 제가다니는 샵선생님들에게도 테스트해본결과 어떤파운데이션보다 커버력이좋다란평입니다!!^^커버력이좋다고 절때 촉촉하지말란법은없지요~그렇다고 또 번들거리진않습니다!!^^깨끗하고 매끈하게 베이스잘깔려여 다만 21호는 핑크베이스(화사한화장좋아하시는분들) 23호는 옐로우베이스 (피부가하얀분들은살짝어두울수있습니다) 원래쓰시던호수대로 사용하시면되세여!! 직접제가참여하고 샘플나올때마다 계속테스트해보고 정말열심히준비했어요!!^^내일생방또한 제가함께합니당^^그동안 공들였던제품이 드디어 세상에나오게되어서 너무떨려용(둑흔둑흔) #홍샷 #홍진영파운데이션

hongjinyoung 홍진영(@sambahong)님의 공유 게시물님,

가수 홍진영 씨는 지난 3월 22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술을 마셨다. 취기가 오른 홍진영 씨는 귀와 목이 빨개졌다.

그러나 홍진영씨 얼굴만은 방송 초기 상태를 유지했고 이에 홍진영 씨가 사용한 파운데이션이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home 서용원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