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높은 지적 수준에 존경을”…김무열이 '인랑' 무대인사서 한 말

2018-07-30 17:20

김무열 씨는 28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인랑' 무대인사에 참석했다.

뉴스1
뉴스1
배우 김무열 씨가 영화 '인랑' 무대 인사에서 한 말이 주목받고 있다.

김무열 씨는 지난 28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인랑' 무대인사에 참석했다. 인랑은 지난 25일 개봉한 영화로 배우 강동원 씨, 한효주 씨, 정우성 씨, 김무열 씨, 한혜리 씨 등이 출연했다.

무대 인사에서 마이크를 잡은 김무열 씨는 "저희 영화를 위해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로 얘기를 시작했다. 그는 "수많은 외화의 여름 극장 시장 공략에도 불구하고 우리 영화 인랑을 선택해주신 여러분들의 높으신 지적 수준에 존경을 표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영화 즐겁게 감상해주시고 재밌으셨다면 주변 분들에게 추천도 부탁한다"라며 "날이 많이 더운데 건강 유념하시기 바란다"라는 말을 남겼다.

김무열 씨는 지난 29일 메가박스 분당에서 열린 무대 인사에서도 비슷한 발언을 했다. 그는 "지금 아주 거대한 자본의 외산 영화가 한국 영화를 맹공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우리 영화 인랑을 선택해주신 여러분들의 높은 지적 수준에 존경을 표한다"라고 말했다. 또 "역시 분당. 럭셔리 시티. 에듀케이션 시티"라며 분당 관객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한편 유명 배우와 김지운 감독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았던 영화 '인랑'은 영화 '미션 임파서블6'와 같은 날 동시 개봉하며 개봉 첫 주 36만 3451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데 그쳤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