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강남스타일?" 약 빨고 만들었다는 승리 'WHERE R U FROM? 뮤직비디오

2018-07-27 12:30

영상은 코믹한 패러디 영상으로 시작된다.

빅뱅 멤버 승리(이승현)가 솔로 앨범 타이틀곡 '웨얼 아 유 프롬(WHERE R U FROM?)'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7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에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유튜브, BIGBANG

영상은 코믹한 패러디 영상으로 시작된다. 세계 각국 정상회담이 열리는 곳에 취재진이 모여들었다.

턱시도를 차려입은 승리는 말을 타고 이 자리에 등장한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언성을 높이는 회의장에 승리가 들어선다.

승리는 흥겨운 춤을 추고 피처링을 맡은 위너의 미노(송민호)까지 등장하자 회의장은 축제 분위기로 변한다.

뮤직비디오에는 많은 카메오가 등장한다. 피처링을 맡은 미노를 비롯해 같은 YG 소속사인 유병재 씨도 출연했다. 유병재 씨는 그룹 블랙핑크의 '뚜두뚜두'를 패러디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인 정상훈 씨와 JTBC '비정상회담' 멤버였던 샘 오취리, 다니엘 린데만도 출연했다.

특히 빅뱅 멤버 중 유일하게 군대 입대를 앞두고 있는 승리는 헌병 복장을 하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를 패러디한 장면에서 그는 선글라스를 낀 채 '헌병'이라고 쓰인 철모를 쓰고 등장했다.

지난 20일 승리는 5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승리는 앨범에 수록된 총 9곡 작업에 참여하며 메인 프로듀서로 실력을 증명했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