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7' 출연 불발에 그레이가 남긴 의미심장한 말

2018-07-15 18:10

이날 한 팬은 "왜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프로듀서 안 나와?"라고 물었다.

이하 그레이 인스타그램
이하 그레이 인스타그램

가수 겸 프로듀서 그레이가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 777)' 출연 불발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레이는 15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한 팬은 "왜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프로듀서 안 나와?"라고 물었다.

그레이는 "목요일에 라인업 발표 후 다음날 심사 이틀 전인 금요일 말 못할 무언가가 있었어요. 그 후 자진 하차하기로 결정했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저도 참여 못 하게 돼 안타깝게 생각하고요! 이것은 제 자신과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택이었기에 많은 이해 부탁드려요"라고 덧붙였다.

또 "비와이 형이랑 싸운 거 아니죠. 불안해서"라는 다른 팬 질문에 그레이는 "내 사랑 우리 병윤(비와이)이랑 내가 대체 왜~~"라고 답했다.

Mnet 측은 이날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프로듀서 라인업으로 기리보이&스윙스, 딥플로우&넉살, 코드쿤스트&팔로알토, 더콰이엇&창모가 합류했음을 밝혔다.

기존 합류 예정이었던 그레이와 비와이는 세부 스케줄 조율이 어려워 최종 출연이 불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8년 시즌7을 선보인다.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