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게 사는 모습으로 보답드릴게요” 결혼 소감 전한 컬링 김은정 선수

2018-07-09 22:50

주변 지인들을 통해 지난 7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알려졌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9일 오후 여자 컬링 국가대표 주장 김은정(30) 선수가 결혼을 축복해준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녀는 지난 7일 대구에 있는 한 결혼식장에서 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김은정 선수는 "오랜 시간 저의 행복과 힘듦을 가장 가까이서 함께해준 그분과 세상에 둘도 없는 사이로 평생을 함께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적었다. 김은정 선수는 "제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해주시고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18.07.07. 오랜시간 저의 행복과 힘듦을 가장 가까이서 함께 해준 그분과 세상에 둘도없는 사이로 평생을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인생에서 가장 뜻깊은 자리에 7월7일 제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될수있도록 준비해주시고 축복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먼곳에서 제 결혼식을 위해 참석해주신분들, 늘곁에서 함께해주시는 분들 이쁘게 사는모습으로 보답드릴게용???? #느와르블랑 #느와르블랑대구 #최대표님 #엔조최재훈 #이로스타일 이지현(@mimo_hyunvely) #순한복의멋 #축가 #신기해 정준일 (@adamhan_jjun ) #팀킴 #좋겠다 #모두감사합니다????‍♀️ #훈남 #이모씨 #고마워????

Eunjung Kim(@an_gyeong_ej)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은정 선수는 "먼 곳에서 제 결혼식을 위해 참석해주신 분들, 늘 곁에서 함께해주시는 분들 이쁘게 사는 모습으로 보답드릴게용"이라고 덧붙였다.

김은정 선수는 여자 컬링 대표팀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또 다른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 #팀킴 #컬벤져스 #경북체육회 .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안경선배 #이젠아줌마ㅋㅋㅋㅋㅋㅋ #행복해야해???? . #teamkorea???????? #curling #컬링

Team Kim(@team_kim_curling)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김원상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