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할리스커피

“솔직히 여름휴가는 카페가 최고” 펜션보다 더 좋다는 카페 5선

2018-07-05 12:10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미 카페케이션 인증샷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방학과 휴가는 무더위가 한창인 시기다. 날씨 때문에 어디를 가더라도 금세 지치고 만다. 아무리 멋진 유적지가 눈앞에 펼쳐진다 한들 흐르는 땀 때문에 눈이 떠지지도 않으니 아무 소용없다.

GIPHY

최근 SNS에서는 새로운 휴가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바로 '카페케이션'이다. 도심이나 휴양지, 관계없이 카페에서 휴가를 즐긴다는 의미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미 카페케이션 인증샷이 인기를 끌고 있다. 더위는 까맣게 잊은 채 카페에서 시원하게 마시는 아이스 커피... 우리가 바라던 휴가 그대로다.

제일하고 싶던 거… 뒹굴거리면서 좋아하는 책 읽기 (만화책 환영)

이하 인스타그램
이하 인스타그램

카페 정원에서 인생샷♥♥

솔직히 카페는 무조건 루프탑!!

펜션보다 더 좋다는 '할리스커피' 매장 5곳을 소개한다. 올해에는 완벽한 카페케이션을 떠나보자.

1. 인천한옥마을점

이하 할리스커피
이하 할리스커피

한옥이 주는 고즈넉한 분위기는 내게 휴식 그 이상의 편안함을 준다. 휴가 숙소를 한옥으로 잡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인천한옥마을점은 넓은 마당이 있어 카페까지 걸어가는 길도 정말 아름답다. 카페 내부도 전통의 미를 그대로 살렸으며 특히 높은 천장이 아름답다. 인천한옥마을점은 인천 송도 랜드마크이자 야경 명소로도 통한다.

사진 찍기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은 카페다.

2. 부산 송정점

서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부산 송정 해수욕장. 부산송정점은 에메랄드빛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카페로 유명하다. 특히 탁 트인 루프탑은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해가 지면 조명이 켜지면서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카페 2,3층은 통유리로 되어있어 뜨거운 한낮의 햇빛을 피하면서도 바다를 감상하기 좋다.

3. 블루스퀘어점

글자라면 지긋지긋한가?

평소 내가 읽고 싶었던 책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휴가 때 의외로 '독서'의 매력에 푹 빠지는 사람이 많다. 블루스퀘어점은 책 수만여 권으로 가득 차 있는 북파크와 연결돼 있다. 사진으로만 보던 해외 도서관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제목이 마음에 쏙 드는 책과 갓 내린 커피 한 잔. 24시간을 보내도 부족하다.

4. 이태원점

이태원점답게 정말 외국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이국적인 루프탑 카페다.

할리스 특유의 '빨간 문'을 열고 들어가면 깨끗한 인테리어 덕분에 유리 온실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루프탑으로 올라가면 이태원 거리가 한눈에 내려다보인다.

빈백에 앉아 노래를 들으며 햇빛을 쬐다 보면 낮잠에 빠질지도 모른다.

5. 김포장기점

초보 부부의 휴가에 '키즈존'은 얼마나 중요한가. 김포장기점에는 알록달록한 집과 구름으로 꾸며진 키즈존이 따로 마련돼 있다. 가족 단위로 움직일 때 방문하기엔 최고다.

'할리스'는 여름 휴가 트렌드 '카페케이션'을 제안하며 '굿 트래블 위드 할리스' 이벤트를 열었다. 휴가 때 챙기면 좋을 꿀템이다. 1차 프로모션 제품은 물놀이 갈 때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드라이백이다. 10L 용량 방수백인 만큼 활용도가 높다. 시원한 컬러감까지 갖춘 덕분에 드라이백은 조기 소진됐다.

2차 프로모션 제품은 '그라운드 체어'다. 피크닉이나 야외 페스티벌 갔을 때 바닥에 놓고 쓸 수 있는 의자다. 두께감 있는 쿠션 덕분에 장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하다. 8000원 이상 메뉴 구매 시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

3차 프로모션 제품은 '트래블 파우치' 3종 세트로 오는 17일부터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휴가가 다가온다. 날씨와 관계없이 이번 휴가는 완벽해야 한다. 올해 트렌드에 맞춰 최고의 '카페케이션'을 누려보자.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