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이 '아이스버킷' 지목받자 나타난 뜻밖의 주인공 (영상)

2018-06-02 12:30

한혜진 씨는 박나래 씨 지목을 받고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루게릭 환우 여러분 힘내세요! 루게릭 전문 요양병원의 성공적인 건립을 기원합니다♡ 바통을 넘겨받을 사람들 기안84 임수향 박경(현무추천) 장윤주 이현이 이혜정(혜진추천) #한혜진#전현무#나혼자산다#루게릭#루게릭요양병원건립#아이스버킷챌린지#기안84#임수향#박경#블락비#장윤주#이현이#이혜정

전현무(@junhyunmoo)님의 공유 게시물님,

모델 한혜진 씨가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한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캠페인 현장에는 '뜻밖의 주인공'이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 씨 남자친구인 방송인 전현무 씨였다.

한혜진 씨는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는 박나래 씨 지목을 받고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박나래 씨는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을 올렸다. 그러면서 한혜진 씨, 개그우먼 김지민 씨와 장도연 씨를 다음 캠페인 동참자로 동시에 지목했다.

전현무 씨는 2일 인스타그램에 한혜진 씨와 함께 한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전현무 씨는 "2018년이 굉장히 의미가 있는 해더라고요. 승일희망재단의 션과 박승일님이 만난 지 7주년이 되는 해이자, 국내 최초 루게릭 전문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토지가 마련이 된 해라고 합니다"라며 "루게릭 환우 여러분들 힘내시고 부디 화이팅하시기 바라겠습니다"라고 했다.

한혜진 씨는 "앞으로도 여러분들에게 부탁드리고 싶은 건 루게릭병 환우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애정,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했다.

두 사람은 루게릭병 환자들에 대한 관심을 호소하는 말을 한 뒤 각각 얼음물을 뒤집어썼다.

아이스버킷 챌린지 다음 동참자로 한혜진 씨는 장윤주, 이현이, 이혜정 씨를 지목했다. 전현무 씨는 기안84, 임수향, 박경 씨를 선택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한혜진, 전현무 씨 / 전현무 씨 인스타그램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한혜진, 전현무 씨 / 전현무 씨 인스타그램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