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 미나즈, 에미넴과 열애 인정? 둘이 사귀냐는 팬 질문에 “그렇다”

2018-05-26 09:50

니키 미나즈가 농담 하는 것 아니냐며 확대해석을 경계하는 목소리도 있다.

미국 래퍼 니키 미나즈(Nicki Minaj·35)가 SNS에서 미국 래퍼 에미넴(Eminem·45)과의 열애를 인정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BIGBANK OUT NOW!!!!!! @yg @2chainz @bigsean ?????????? Told’em I met Slim Shady. Bagged a EM!!! ????????

Barbie®(@nickiminaj)님의 공유 게시물님,

니키 미나즈 인스타그램

지난 24일(이하 현지시각) 니키 미나즈는 인스타그램에 에미넴과 열애를 암시하는 게시물을 올렸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동료 가수 YG의 신곡 '빅 뱅크(BIG BANK)'의 공개 소식과 영상을 함께 게재했다. 여기에 "그들에게 내가 슬림 셰이디를 만난다고 말해. EM을 잡았어"라는 노래 가사를 덧붙였다. 슬림 셰이디와 EM은 각각 에미넴의 별칭과 약칭이다.

한 팬이 궁금증을 참지 못한 듯 댓글로 "에미넴과 사귀나요?"라고 물었다. 니키 미나즈는 "그렇다"고 답변했다. 이 사실이 SNS를 통해 알려지자 25일 미국 매체 코스모폴리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 등은 "니키 미나즈가 에미넴과 사귄다고 인정했다"고 보도했다.

Nicki Minaj and Eminem are officially dating
Nicki Minaj confirms she's dating rapper Eminem in Instagram post | Daily Mail Online
니키 미나즈가 농담 하는 것 아니냐며 확대해석을 경계하는 목소리도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는 "둘이 진짜 사귀는 거였으면 파파라치에게 진작 찍혔을 듯"이라고 말했다.

니키 미나즈와 에미넴은 지난 2010년 '로만즈 리벤지(Roman's Revenge)'로 합을 맞춘 적 있다. 에미넴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home 권택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