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세도 조선대 초빙교수, 출판기념회 및 북 콘서트 개최

2018-02-28 11:14

“3월 11일 오후 3시 여수시민회관” 권세도 조선대 초빙교수여수시장 선거에 출마 선언한

“3월 11일 오후 3시 여수시민회관”

권세도 조선대 초빙교수
권세도 조선대 초빙교수

여수시장 선거에 출마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권세도 조선대학교 초빙교수가 오는 3월 11일 오후 3시 여수시민회관에서 대규모 출판기념회 및 북 콘서트를 갖는다고 28일 밝혔다

권 교수는 출판기념회 및 북 콘서트에서 ‘대화가 먼저다’라는 책을 소개할 예정이다.

책 내용에는 여수시 오천동 산골에서 태어나 유년시절, 학창시절의 방황과 아픔 등, 권 교수의 30여 년간 공직생활에서 “갈등 현장에서 조정자” 역할을 감내한 이야기와 “권 교수가 제안하는 사회적 대화” 내용을 서술했다.

북 콘서트에는 각 분야의 여수시민들과 진솔한 대화를 통해 권세도 교수가 말하는 “여수의 현안과 미래”를 여수시민들에게 담담하게 밝힐 예정이다.

또한 대통령직속 북방경제협력위원회 위원장인 송영길 국회의원, 전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 출신인 이용득 국회의원과 환경재단 이사장인 최열 이사장의 서문이 함께 실렸고, 탤런트 이성용 씨가 사회를 맡는다.

지난 9월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한 권 후보는 경찰에서 30여 년 간 재직하면서 주로 범죄 예방과 갈등조정에 주력해 온 인물로, 영등포경찰서장, 경찰대학 지도교수, 서울지방경찰청 홍보담당관으로 근무했으며, 현재 여수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 조선대학교 초빙교수를 역임 중이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