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에서 '국민남친' 소리 듣는 유바비 심쿵 매력 7가지

2018-02-24 21:00

여심을 사로잡는 유바비의 심쿵 매력을 소개한다.

#첫줄꺼졎 . . . 나 넘 억울해 ㅠㅠ #백년만에#업뎃

김 유미(@yumiiii_0109)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에는 '국민남친'으로 통하는 남자 캐릭터가 등장한다. 바로 주인공 유미의 남자친구 유바비다.

깔끔하고 잘생긴 외모를 가진 유바비는 친절하고 자상한 면모로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특히 그는 유미가 전남친 구웅과 헤어진 후 힘들어할 때 곁에서 그녀를 위로했고 이 모습은 많은 이들을 설레게 했다.

유바비는 유미와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며 더없이 달달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팬들은 유바비에게 '국민남친', '1가구 1유바비'라는 반응을 보였다. 여심을 사로잡는 유바비의 심쿵 매력을 소개한다.

1. 무한대의 믿음 - 263화 유바비 무적의 카드_01

유미가 우연한 기회에 헤어진 전 남친인 구웅과 연이 닿았다. 구웅은 유미를 잡기 위해 "꼭 할 말이 있다"며 문자를 보낸다. 바비는 문자를 받고 당황하며 고민하는 듯한 유미 모습을 보고 신경이 쓰인다. 하지만 "여자친구에 대한 남자친구의 믿음이 강력하면 전 남친은 아무런 힘을 쓸 수 없다"고 생각하며 아무것도 묻지 않고 유미를 보내준다.

연애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서로에 대한 '믿음'이다. 유바비는 여자친구가 전 남친을 만나러 가는 자리에서도 불안해 하지 않았다. 오히려 '무한대의 믿음'을 드러내며 랜선 여친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2. 첫눈 오니까 통화하자 - 258화 눈 내리는 날

눈이 내리는 모습을 본 유미는 감성 세포가 살아나며 유바비에게 문자를 보낸다. 어떤 문자를 보낼까 고민하던 유미는 눈이 그칠까 봐 급한 마음에 평범한 내용을 전했다.

유바비는 "눈 내린다 바뱌 보고 싶어:)"라는 짧은 문자를 받고 여자친구에게 전화를 건다. 전화 거는 게 뭐 대수냐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의외로 이런 사소한 것에 여자친구들은 감동한다. 첫눈에 설레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당장 전화를 걸어주는 남친. 유바비 이 남자는 그냥 완벽하다.

3. 말하지 않아도 안다 - 224화 정확한 워딩

바비와 유미는 야외 콘서트를 보고 난 후 함께 걸으며 집으로 향한다. 바비는 유미에게 "표정에 다 드러나서 얼굴만 봐도 알 수 있다"라고 말한다.

바비는 유미가 당황할 때 허둥지둥 대거나 궁금한 것이 있으면 얼굴에 드러난다는 사실까지 캐치한다. 이는 평소에 바비가 유미를 얼마나 세심하게 챙기며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후 유바비는 유미에게 "유미 씨가 어떤 사람인지 늘 알고 싶은 사람이다. 그래서 유미 씨랑 만나보고 싶다"고 말하며 사귀자고 고백했다. 댓글 반응은? 당연히 폭발적이었다.

4. 미리 나와서 마중 나와 주는 모습 - 261화 상대에 따라 달라집니다

유미는 크리스마스를 남친집에서 함께 보내게 된다. 유바비의 집으로 찾아가던 도중 유미는 집 위치를 알려달라고 문자를 보낸다. "데리러 나오겠다"라는 말에 한사코 사양하던 유미 눈 앞에 어느새 유바비가 나타난다. 유미가 목도리를 하지 않아 추워 보이자 자신의 목도리까지 매준다.

유미의 세포들은 "이런 행동은 유미가 부담스러워서 싫어한다"고 부정하지만 유미의 속마음은 "이게 뭐라고 이렇게 기분 좋냐"라고 반응했다. 작지만 사소한 배려 때문에 오늘도 바비는 점수 땄다.

5. 슈퍼맨처럼 해결해주고 떡볶이까지 사주는 남친 - 273화 바비의 추리

심야의 떡볶이 . #보통매운맛 #나와라 #엔도르핀

김 유미(@yumiiii_0109)님의 공유 게시물님,

유미가 노트북을 잃어버리고 당황하자 바비는 하나씩 추리를 해나간다. 결국 바비는 유미가 잃어버린 노트북을 찾는다. 유미가 전날 올린 인스타그램을 보고 떡볶이 가게에 노트북을 놓고 왔다는 사실을 알아차린다.

바비는 떡볶이 가게에 들러 노트북도 찾고 유미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인 떡볶이를 사가는 것도 잊지 않는다. 유바비는 남자가 봐도 반할 것 같다.

6.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따른다 - 276화 귀엽다잖아

유미와 데이트 하기 전 유바비는 헤어스타일을 고심한다. 유미가 "오늘은 덮바비네?"라며 "귀엽다"고 말한 사실이 생각났기 때문이다.

바비는 여친의 말을 기억해뒀다가 덮바비(앞머리를 이마로 덮은 바비) 스타일로 바꿨다. 유바비는 여자친구를 기쁘게 하는 방법을 아는 남자다.

7. 내가 좋아하는 걸 같이 좋아해 주는 남자 - 221화 비공개 마음

뚜둥! #바비분식

김 유미(@yumiiii_0109)님의 공유 게시물님,

유미는 스카 음악을 들으며 유바비에게 왜 이 음악을 좋아하는지 설명했다. 유미가 "스카 음악 뒤에 잉~하는 소리 그거 참 좋은 것 같다. 제가 이런 거 설명을 잘 못 해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유바비는 "잉~하는 좋은 것 같아요"라고 맞장구를 친다. 유미는 순간 알 수 없는 설렘을 느낀다. 유미의 세포들은 "유바비 좋아질 것 같아"라는 마음 속 소리를 들은 것 같다고 전했다.

내가 좋아하는 걸 좋아해 주는 남자친구. 좋아하지 않아도 좋아하려고 노력하는 남자친구. 유바비는 이래서 사랑받는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