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이거 어때?” 추천 데이트 4가지

2018-02-12 19:10

발렌타인데이에 어디 갈지, 뭐 할지 고민이라면!

명절 연휴의 전야제로 당첨된 올해의 발렌타인데이! 멀리 떠날 계획을 세우기도 애매하고, 연인이랑 만나서 어디 갈지, 뭐 할지 고민이라면 다음 이벤트를 주목하자!

1. 만화 카페에서 꽁냥꽁냥 데이트

놀숲 페이스북
놀숲 페이스북

연인들의 아지트 만화 카페 ‘놀숲’에서 1+1이벤트를 실시한다. 1인이 1시간 요금제 주문 시, 동반 1인 1시간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놀숲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2. 성인용품점에서 아찔한 데이트

이대다놀자 제공
이대다놀자 제공

이젠 당당하게 오픈하고 즐긴다!! 성인용품점이 SM만 가는 곳, 은밀한 곳이라 생각한다면 경기도 오산! 요즘은 성인용품점도 하나의 문화 놀이터로 떠오르고 추세다. 방문자 중엔 여자들이 더 많다고?! 그 대표적 주자, 서울 신촌, 홍대 성인용품점 ‘이대다놀자’를 주목하자. ‘이대다놀자’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성인용품 전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하니, 연인들은 이번 기회에 아이템 하나 장만해보자!

3. 찜질방에서 포근한 데이트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

유난히 추운 올겨울. 그 추위가 입춘이 지난 2월까지도 이어지고 있으니! 추위를 많이 타는 커플이라면 꽁꽁 얼은 몸을 녹여줄 찜질방 데이트는 어떨까?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필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인 정상가 결제 시 1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커플 찜질복, 보드게임도 대여할 수 있다. 단, 커플 인증은 커플티와 커플링으로 한다고 하니, 빼먹지 말고 챙겨 가자!

4. 갤러리 카페에서 감성 데이트

오비 맥주
오비 맥주

시원한 맥주와 함께 문화 데이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성수동의 갤러리 카페 ‘레이어47’에서 오비 호가든이 주최하는 발렌타인데이 기념행사가 열린다. 호가든과 호가든 로제, 그리고 호가든으로 만든 칵테일이 판매된다. 호가든 로제에서 영감을 받은 일러스트 20여점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고, 작품 속 배경을 구현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핑크’ 색상의 화분, 풀, 벤치 등의 정원 장식으로 꾸민 포토존에서 인생 사진 한 장 건져보면 어떨까?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호가든 로제 그림엽서, 스티커 세트도 제공해준다고 한다.

또한 플로리스트의 부케 제작 수업, 인디 음악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본 행사는 주류 업체에서 주최하는 행사인 만큼 만 19세 이상만 신분증 확인 후 입장할 수 있다.

home 최명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