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 잘 된다면서요?” 동시간대 드라마 주인공에게 저격당한 강호동 (영상)

2017-12-28 10:00

강호동 씨는 당황한 듯 두 손을 가지런히 모았다.

곰TV, JTBC '한끼줍쇼'

강호동 씨가 2PM 멤버 준호(이준호·27)에게 한 방 먹었다.

지난 27일 JTBC '한끼줍쇼'에 배우 안내상(53) 씨와 준호가 출연했다. 두 사람은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출연 중이다.

이날 방송에서 준호는 서울 수서동에 위치한 한 자택 초인종을 눌렀다. 집 밖으로 나온 집주인에게 준호는 한 끼를 얻어먹을 수 있는지 물었다. 집주인은 가족들의 의사 물어보겠다며 다시 집으로 돌아갔다.

이하 tvN '한끼줍쇼'
이하 tvN '한끼줍쇼'

준호는 기다렸다는 듯 강호동(47) 씨에게 말을 걸었다. 준호는 "형님 요즘 '강식당' 되게 잘 된다면서요?"라고 운을 뗐다. 그는 "JTBC 월화드라마 그거 (강식당과) 라이벌 편성 받아서 우리 드라마 어제 시청률 살짝 떨어진 거 같던데 어떻게 된 거예요?"라고 물었다.

강호동 씨는 당황한 듯 두 손을 가지런히 모았다. 강 씨는 "가만있잖아"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안내상 씨가 거들었다. 안 씨는 "그리고 tvN 거 예능 또 하나 들어간다고 그러는 거 같던데, 도대체 몇 개를?"라고 말했다. 강 씨는 "그래서 가만있잖아"라고 연거푸 말했다.

준호와 안내상 씨가 출연 중인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매주 월, 화요일 11시에 방영된다. 강호동 씨가 출연 중인 tvN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이하 강식당)'은 매주 월, 화요일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강식당'은 내년 1월 2일 방송분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일주일 뒤인 내년 1월 9일에는 '꽃보다 청춘 위너편'과 '강식당'을 더한 '신서유기 외전' 감독판이 방영된다.

home 차형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