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사면 하나 더” 미샤 전품목 1+1 이벤트

2017-11-21 12:20

미샤는 오는 25일까지 전품목 원플러스원(1+1) 이벤트를 한다

이하 미샤
이하 미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가 파격적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미샤는 미국 최대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품목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앰플, 에센스 등 미샤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스킨케어 제품과 색조 제품은 같은 가격대에 한해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이벤트에는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과 '초보양 비비크림',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 '울트라 워터풀 크림', '이모탈 유스 크림',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등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

'모던 섀도우 이탈 프리즘'은 아름다운 발색으로 화장품 덕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은 제품이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우수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행사 기간 동안 '2017 폴 인 럭키박스'도 구매할 수 있다. 럭키박스는 최대 11만원 상당의 화장품 세트를 3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든 럭키박스에는 정상가 3만7800원인 베스트셀러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150ml) 또는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 3세대’(50ml)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는 미샤 온라인 홈페이지 '뷰티넷'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마일리지 사용은 가능하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home 김보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