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놀라게 한 '미국 콘돔' 클라스 (어마어마함ㄷㄷ)

2017-10-16 15:10

“제가 손이 정말 큰 편인데 (공간이) 많이 남는다. 이만한 사람이 있나? 비닐장갑 같다”

유튜브, 섭이는 못말려

미국 콘돔과 한국 콘돔을 비교한 영상이 화제다. 최근 유튜브 채널 '섭이는 못말려'에 올라온 영상이다.

영상에서 유튜버 조섭은 미국에서 온 친구 '꽈뚜룹'과 콘돔을 리뷰했다. 미국 '트로잔(TROJAN)' 콘돔 3가지와 한국 '바른생각' 콘돔을 직접 보여주면서 크기와 모양을 비교했다.

미국 트로잔 엑스터시 울트라 사이즈 콘돔에 대해선 "얇고 부드러운 게 특징"이라고 했다. 제품을 뜯어 손가락에 끼어보기도 했다. 꽈뚜룹은 자신의 손가락 2개에 콘돔을 끼운 뒤 "제가 손이 정말 큰 편인데 (공간이) 많이 남는다. 이만한 사람이 있나? 비닐장갑같다"고 놀라워했다.

모양에 대해선 "한국 콘돔은 앞부분이 돌출돼 있는데, 이건 앞부분이 돌출되지 않고 둥글다"고 했다. 트로잔 매그넘 라지 사이즈에 대해선 "아기 젖병처럼 앞부분이 돌출돼 있다"고 했다.

기능성 콘돔인 트로잔 '파이어앤아이스(Fire&Ice)'와 한국 콘돔도 연이어 소개했다. 파이어앤아이스는 사용할 때 뜨거우면서 차가운 느낌을 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후 한국 콘돔과 미국 '트로잔' 엑스터시 제품 크기를 비교한 뒤 "약 1.5배 차이난다"고 했다.

또 "길이는 비슷한데 굵이가 다르다. 엑스터시는 손가락 4개, 매그넘은 손가락 3개, 파이어앤아이스와 바른생각은 손가락 2개 들어가는 정도"라고 했다.

끝으로 "사랑을 나눌 땐 꼭 콘돔을 사용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배려"라고 당부했다. 영상은 16일 기준 조회 수 60만 회를 돌파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home 이인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