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감한 드레스 입은 서신애” 제22회 부국제에 참석한 여성 배우들

2017-10-12 20:50

드레스를 입지 않은 여성 배우도 있다.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문소리, 손예진, 문근영, 서신애 씨 등 여러 배우가 참석했다.

12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영화의 전당에서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여러 여성 배우들은 다양한 드레스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역 배우 출신 서신애 씨는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서신애 씨는 가슴 부위가 'V'자로 깊게 파인 흰색드레스를 입었다.

뉴스1
뉴스1
이하 연합뉴스
이하 연합뉴스

영화 '여배우는 오늘도' 감독이자 주연인 문소리 씨는 그물을 연상하게 하는 검정 드레스를 입었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배우 손예진 씨는 우아한 느낌을 주는 흰색드레스를 입었다. 손예진 씨는 올림머리를 하고 전형적인 '레드카펫 패션'을 보여줬다.

소녀시대 멤버 윤아(임윤아)는 등이 깊게 파진 흰색 롱드레스를 입었다. 윤아는 롱드레스가 자꾸 밟히자 손으로 드레스 끝자락을 잡기도 했다.

드레스를 입지 않은 여성 배우도 있다. 배우 문근영 씨는 재킷에 바지를 입고 레드카펫을 걸었다. 문근영 씨는 독특한 디자인의 재킷 안에 시스루 셔츠를 입었다.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는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 동안 열린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는 75개국에서 초청된 영화 300편을 선보인다.

home 박수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