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헤더

기사

"임지현, 작년에도 밀입북 시도 했다"

  • • TV조선이 탈북 방송인 임지현(본명 전혜성) 씨가 지난해 여름에도 재입북을 시도했다고 보도했다.
연합뉴스
 

탈북 방송인 임지현(본명 전혜성) 씨가 지난해 여름에도 재입북을 시도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TV조선은 정부 관계자가 "작년 여름 임 씨가 재입북을 시도했다가 마음을 바꿔 귀국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고 29일 보도했다. 매체는 임 씨가 재입북을 포기하고 지인에게 자신이 재입북을 시도했던 사실을 털어놨다고 전했다. 

[앵커]탈북 방송인 임지현씨가 작년 여름에도 밀입북을 시도했다고 정부 관계자가 밝혔습니다. 스스로 월북했을 가능성이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백대..


매체에 따르면 임지현 씨 지인인 한 탈북민은 "(임 씨가) 가족들 소식을 듣기 위해 중국인 남편을 만나러 다녔다"라고 했다. 임지현 씨는 탈북 후 북송을 당하지 않기 위해 중국인 남성과 위장 결혼을 했다.

매체는 임지현 씨가 중국인 남편에게 1200만 원을 송금했다가 떼이면서 상당히 힘들어했다고도 전했다.

TV조선 '남남북녀'
 

앞서 임지현 씨와 교제했던 K 씨는 지난 26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임 씨가 자신과 헤어지고 "나는 다시 북한으로 갈 거다"라는 내용 메시지를 보냈다고 밝혔다.

K 씨는 임지현 씨가 외로움이 컸고 혼자 사는 것도 싫어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좀 말렸더니 '잘 지내라'하고 카톡을 탈퇴해버렸다"고 덧붙였다.

탈북 방송인 임지현(본명 전혜성) 씨가 지난 3월 헤어진 연인에게 자진 입북 의사를 밝혔다는 주장이 나왔다.

박수정
  • 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주)소셜뉴스는 이 글에 대한 재배포 권한을 갖습니다.
  •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나 빼고 다 봤대" SNS 인기 영상
댓글 (77) 
  실시간 트위터 RT 
  • {::name::}

    {::content::}

    {::rt_link::} {::reply_link::}

  RT 더 보기0

위키트리 오리지날 꿀잼

arrow_right_alt

#아이린

태연? 아이린? 의견 갈리는 움짤

#동네책방

“서점 갔다가 분위기에 치였다” 매일 가고 싶은 동네서점 8곳

#거식증

“폭식과 굶는 행동 반복” 과거 '섭식장애' 고백한 스타 12명

#곰

쓰레기통 주변을 배회하다 발견된 미스터리 동물

#영화

영화 '리얼' 개봉과 함께 주목받는 영화 8편

Get it on Google Play
http://m.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309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