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됐던 '연예인 다이어트' 7선

2017-06-24 15:20

많은 연예인들이 날씬한 몸을 갖기위해 오늘도다.이어트를 한다.

많은 연예인들이 날씬한 몸을 갖기위해 오늘도 다이어트를 한다. 그 중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라며 일반 사람들에게도 화제가 된 방법들이 있다.

하지만 이런식으로 알려진 방법은 다이어트의 한 부분일 뿐 전부가 아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충분한 운동과 올바른 식이요법이 병행됐을 때 효과적으로 작용한다는 얘기다.

1. 상추 다이어트 (박봄)

산다라 박 미투데이

칼로리가 낮고(100g당 18Kcal 정도) 상대적으로 포만감이 높은 상추를 먹는 것으로, 다른 음식대신 '상추'를 많이 먹는다. 상추는 몸의 붓기를 빼주는 '디톡스' 작용에 효과적이다.

그룹 2NE1 멤버 박봄 씨는 이 다이어트로 10Kg정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2. 단호박 다이어트 (아이유)

연합뉴스

하루 한 끼를 단호박으로 먹는 방법이다. 식이섬유와 비타민 C가 풍부한 단호박을 쪄먹거나 샐러드로 해먹으면 된다.

데뷔 전 통통했던 가수 아이유는 단호박 다이어트로 10Kg 감량한 것으로 전해졌다.

3. 블랙푸드 다이어트 (강민경)

강민경 씨 인스타그램

검은콩, 검은쌀, 검은깨 등 블랙푸드를 갈아 우유에 섞어 마신다. 이와 함께 생고구마 반 개씩 곁들인다.

그룹 다비치 멤버 강민경 씨는 이 식단으로 2 주만에 6Kg 감량했다.

4. 두부 다이어트 (이지성)

이지성 씨 트위터

개그맨 이지성 씨는 44Kg을 감량해 화제가 됐다. 그만의 특별한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밝히지는 않았지만, 이 씨는 현미밥과 함께 '두부'를 주로 먹었다고 말했다. 또 물에 씻은 김치와 마른김 등을 곁들여 먹었다고 전했다.

5. 귀리 다이어트 (장윤정)

연합뉴스

10대 슈퍼푸드로 알려진 '귀리'를 이용해 살을 뺀 연예인도 있다.

가수 장윤정 씨는 지난해 6월 득남이후 살이 쪘다며, 이에 귀리 다이어트로 3개월 만에 15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귀리는 죽 혹은 밥을 지어 먹는 방법과 우유에 타서 '시리얼' 처럼 먹으면 된다. 또 귀리와 함께 사과를 함께 섭취하면 귀리에 부족한 비타민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6. 주꾸미 다이어트 (조은숙)

스토리온 '다이어트 워 6'

배우 조은숙 씨는 장윤정 씨와 마찬가지로 출산 이후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조 씨가 밝힌 다이어트 비법은 '주꾸미 다이어트' 였다. 이에대해 조 씨는 주꾸미, 낙지, 문어와 같은 타우린이 많이 들어간 음식을 삶아서 먹었다고 했다. 또 샐러드 소스는 감식초를 먹는다고 밝혔다.

당시 꾸준한 운동과 함께 '주꾸미 다이어트'를 한 조 씨는 '복근'을 얻은 것과 함께 15Kg을 감량했다.

7. 낫또 다이어트 (홍수아)

홍수아 씨 인스타그램
배우 홍수아 씨는 지난 2012년 4월 26일 트위터에 낫또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홍 씨 글에 따르면 낫또 다이어트 방법은 낫또와 저지방우유, 바나나 반 개, 꿀을 함께 섞어 믹서기를 이용, 아침, 저녁으로 먹으면 된다.

home 위키트리 오리지날 꿀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