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열애 공식 인정한 스타들

2017-06-24 18:30

1. 손연재 - 최종훈 커플지난 13일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27)씨와 리듬체조 선수 출신인 손연재(23)씨가 교제 중임을 밝혔다.. 두 사람 열애 소식은 디스패치 단독 보도로 알려졌다.

1. 최종훈 - 손연재 커플

최종훈, 손연재 씨 인스타그램
최종훈, 손연재 씨 인스타그램

지난 13일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27)씨와 리듬체조 선수 출신인 손연재(23)씨가 교제 중임을 밝혔다. 두 사람 열애 소식은 디스패치 단독 보도로 알려졌다.

최종훈 씨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 차우찬 - 한혜진 커플

뉴스1
뉴스1

톱모델 한혜진(34)씨와 야구선수 차우찬(30)씨는 지난달 교제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한혜진 씨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4일 열애설이 보도되자 "두 사람이 최근 좋은 만남을 시작했다. 이제 막 시작한 커플이니 아름답게 봐달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혜진 씨는 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내 의사와는 전혀 상관없이 대중들에게 노출된 게 아직도 감당이 안 된다"며 부담스러운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왜 (교제를) 말 안 했느냐"는 후배 모델 지현정 씨 말에 한혜진 씨는 "얼마 안 됐을 때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친한 친구들한테 소개를 못 하고 어느 정도 만났을 때, 확신이 있을 때 소개를 하고 싶었다"고 답했다.

3. 조동혁 - 한송이 커플

KBS
KBS

배우 조동혁(40)씨와 프로배구 선수 한송이(33)씨는 지난달 교제 중임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방송된 KBS '우리 동네 예체능' 배구 편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조동혁 씨 소속사 싸이더스 HQ 측은 "두 사람이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기 시작했다"며 "결혼에 대해 이야기할 단계는 아니라고 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4. 설리

뉴스1
뉴스1

지난달 설리(최진리·24)는 브랜드 디렉터로 알려진 김민준(35)씨와 열애설 이후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설리와 김민준 씨가 최근 호감을 가지고 만나기 시작했다"며 "상대방이 일반인이라 피해가 갈까 조심스럽고, 배려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후 김민준 씨는 SNS로 "저는 브랜드 디렉터가 아닌 현재 평범한 회사원, 일반인"이라며 "원래 비공개이던 제 사적인 계정의 게시물과 저의 얼굴이 동의 없이 인터넷 공간을 통해 기사화 되어 퍼지고 있고, 이에 힘이 든다"고 호소했다.

그는 "일반인, 회사원으로 저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5. 스윙스 - 임보라 커플

스윙스, 임보라 씨 인스타그램
스윙스, 임보라 씨 인스타그램

래퍼 스윙스(31)는 지난 4월 모델 임보라(22)씨와의 교제를 SNS로 밝혔다.

디스패치가 두 사람 데이트 현장 사진을 보도하자 스윙스는 SNS로 "네 (열애) 마즈어요~ 예쁘지 않아요?(Isn't she lovely, though?)"라고 전했다.

6. 이성경 - 남주혁 커플

MBC '역도요정 김복주'
MBC '역도요정 김복주'

배우 이성경(26), 남주혁(23)씨는 지난 4월 24일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사내 커플이 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성경, 남주혁에게 확인한 결과, 모델 시절부터 절친했던 두 사람은 최근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음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를 촬영하며 더욱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7. 이준기 - 전혜빈 커플

연합뉴스
연합뉴스

배우 이준기(35)씨와 전혜빈(34)씨는 지난해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 4월 열애설이 보도되자 두 사람은 "좋은 사이로 만남을 갖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준기 씨는 팬카페에 글을 남겨 "뒤늦게 여러분께 저의 마음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이다. 갑작스럽게 이러한 상황이 생겨 우리 가족들이 놀라고 혼란스러우셨을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많이 무거웠다"고 밝혔다.

이어 "작품으로 알게 된 동료에게 또 다른 감정을 느낀 것이 낯선 일이라 제 마음을 깨닫기까지 시간이 걸렸다"며 "저의 많은 것을 이해해주고 공감해주는 밝고 따뜻한 사람"이라고 전했다.

8. 윤현민 - 백진희 커플

MBC '내 딸 금사월'
MBC '내 딸 금사월'

배우 윤현민(32)씨와 백진희(27)씨는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했다.

윤현민 씨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 측은 "2015년 '내 딸 금사월'에서 선후배로 연을 맺은 두 사람은 종영 이후 작년 4월 경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해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두 배우에게 따뜻한 시선과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백진희 씨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도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 열애가 사실"이라고 밝혔다.

9. 한채아 - 차세찌 커플

연합뉴스
연합뉴스

배우 한채아(35)씨는 지난 3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시사회 직후 간담회에서 "차세찌(31)씨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밝히며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한채아 씨는 간담회에서 "연애하는 게 범죄를 저지른 것은 아니지않나. 이미 불거진 이야기인데, 제 성격상 굳이 불편하게 숨기고 싶지는 않더라"라고 밝혔다.

차세찌 씨는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 차범근 씨 아들이자 전 축구 국가대표 차두리 씨 동생이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