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주류

"무려 6시간이나" 김세정으로 시작해 조정석으로 끝나는 Fitz 라이브 릴레이 방송

2017-05-27 12:10

유튜브, Fitz Super Clear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릴레이 맥방'이 시작된

유튜브, Fitz Super Clear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릴레이 맥방'이 시작된다.

"'먹방'이 아니라 '맥방'이요?"

한국인 입맛에 '착' 맞는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이하 피츠)'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시원하고 맛있는 라이브 방송이 펼쳐진다.

◈ '무려 6시간'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궈줄 릴레이 맥방

'맥방'은 롯데주류가 다음 달 1일 출시하는 신제품 '피츠'와 함께하는 릴레이 맥주 라이브 방송이다. SNS에서는 국내 최초로 6시간 동안 진행되는 '릴레이 맥방'에 뜨거운 관심이 일고 있다.

이하 롯데주류 제공

◈ 대세란 대세는 다 모였다! '릴레이 맥방'에 출연하는 스타들

'릴레이 맥방'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화려한 라인업도 화제다.

'릴레이 맥방'에는 '피츠' 모델인 배우 조정석 씨와 걸그룹 구구단 멤버 김세정 씨, 개그맨 정태호 씨와 허안나 씨, 가수 에릭남과 샘킴, 먹방 MCN 벤쯔와 소프, 배우 이시언 씨가 출연한다.

오후 6시에는 김세정 씨, 7시에는 정태호 씨와 허안나 씨, 8시에는 에릭남과 샘킴, 9시에는 밴쯔와 소프, 10시에는 조정석 씨와 이시언 씨가 방송을 이어간다. 11시에는 출연자 전원이 등장한다.

앞서 '피츠'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릴레이 맥방' 출연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가 실시됐다. 많은 페이스북 이용자들이 출연진을 추측하며 '릴레이 맥방'에 대해 호기심을 보였다.

◈ 한국인 입맛에 딱 맞게 깔끔해서 '피츠'

'릴레이 맥방'에는 롯데주류가 고심 끝에 출시한 '피츠'도 함께 한다.

'피츠'는 최적화(Fit) 된 깔끔함으로 한국인 입맛에 '착' 맞는 맥주라는 뜻이다.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주류는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 '슈퍼 이스트(Super Yeast)'를 사용해 맥주를 발효할 때 생길 수 있는 잡미를 잡는 데 주력했다.

'피츠'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린다는 점이다. 깔끔한 맛의 '피츠'는 어떤 음식과 만나도 최상의 궁합을 끌어낸다는 게 롯데주류 측의 설명이다.

'피츠'와 함께하는 '맥방'은 피츠 수퍼클리어 공식 페이스북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릴레이 맥방'은 뜨거운 여름날 마시는 맥주 한 모금 같은 청량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home 박수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