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우주는 너희로부터" 덕밍아웃한 언니쓰 멤버들

2017-04-29 10:30

이하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2'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이하 언니쓰)' 멤버

이하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2'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이하 언니쓰)' 멤버들이 좋아하는 남자 아이돌에 대해 얘기했다.

지난 28일 '언니쓰' 방송에서는 상금 5000만 원이 걸린 KBS '1대 100' 도전을 앞두고 언니쓰 멤버들이 퀴즈 연습을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현재의 팽창 우주가 탄생했다는 이 이론의 이름은?"이라는 퀴즈 문제가 나왔다. 언니쓰 멤버들은 당황하며 제작진을 향해 모르겠다는 제스처를 보냈다. 배우 강예원 씨는 문제가 나오자 머리를 두 손으로 잡고 고개를 흔들기도 했다.

제작진은 언니쓰 멤버들에게 "아이돌 그룹 이름 중에 있다"고 힌트를 줬다. 힌트를 들은 언니쓰 멤버들은

갑자기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 아이돌들 이름을 말하기 시작했다. 배우 한채영 씨는 "방탄?"이라고 말한 후 활짝 미소를 지었다.

김숙 씨는 "틴탑 이론"이라고 외친 후 아이돌 그룹 틴탑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다른 언니쓰 멤버들은 김숙 씨 반응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언니쓰 멤버들은 퀴즈 연습뿐 아니라 '랩 파트' 주인공이 되려고 경쟁도 벌였다. 경쟁 결과 모델 홍진경 씨가 언니쓰 랩파트 주인공이 됐다.

언니쓰 멤버들은 '아이돌 데뷔'를 위한 도전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다음 달 12일 KBS '뮤직뱅크' 무대에서 데뷔할 예정이다.

home 이순지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