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유튜버' 시작한 김사은 메이크업 영상 9선

2017-01-31 12:00

김사은 씨 인스타그램 뷰티 유튜버로 활동을 시작한 뮤지컬 배우 김사은(32)씨 영상이 SN

김사은 씨 인스타그램

뷰티 유튜버로 활동을 시작한 뮤지컬 배우 김사은(32)씨 영상이 SNS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사은 씨는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이성민·31)씨 아내이기도 하다.

김사은 씨는 지난해 11월 본격적으로 뷰티 유튜버를 시작했다.

김사은 씨는 당시 "저랑 뷰티라는 콘텐츠가 굉장히 역사가 깊다"며 "제가 패션지 모델 출신이다. 아르바이트 겸 2년 동안 쎄씨 전속 모델로 활동했었다. 신제품이 나오면 제가 제일 먼저 볼 수 있던 게 제일 좋았다. 그때부터 저한테 어울리는 제품을 사 모았던 것 같다. 화장품에 관심이 많다"고 말했다.

이어 "SNS에서 '언니 오늘 뭐 발랐어요?' 등 물어보는 친구들이 있어서 이걸 어떻게 한꺼번에 보여 줄 수 있을까 싶었다"며 "소통을 하기 위해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사은 씨는 2014년 12월 13일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최근 성민 씨는 갑작스러운 결혼으로 놀랐을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20일 성민 씨는 블로그에 글을 올려 "저의 결혼과 그 과정에서 제 아쉬운 행동들로 인해 여러분들이 받은 상처들. 그것들을 제대로 마주하려는 용기가 부족했던 것 같다"며 "미안하고 안타깝게만 생각할 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시간이 이렇게 흘러버렸다. 다시 한 번 정말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다양한 메이크업을 선보인 김사은 씨 유튜브 영상이다.

1. 키스를 부르는 밀크티 메이크업

이하 유튜브, Shantokki 샨토끼

2. 남친 습격 5분 메이크업

3. 수지 처음처럼 광고 메이크업

4. 연말 모임 셀카 퀸 메이크업을 전수받다

5. 투명한 오렌지 눈꽃 메이크업 (+신비로운 블루 렌즈)

6. 태연 'MAMA' 커버 메이크업 (퍼플 펄이 듬뿍~ 들어간 화려한 음영 메이크업)

7. 전지현 피부같은 깐달걀 피부 메이크업

8. 꿀꿀한 내 기분을 업! 시켜줄 레드립 포인트!

9. 로드샵 메이크업 꿀템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