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헤더

기사

캐스팅 ‘#골든슬럼버’(가제) #강동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 • ‘골든슬럼버’는 비틀즈의 노래 ‘Golden Slumber’에서 따온 것으로 ‘황금빛 낮잠’을 의미..
  

[위키트리=무비톡”] <골든슬럼버>(가제)는 거대한 권력에 의해 암살범으로 지목된 후 세상에 쫓기게 된 평범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일본 작가 이사카 코타로의 소설 골든슬럼버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일본 최고 권위의 나오키상에 5회 노미네이트 되고 최초로 일본 서점대상에 5년 연속 후보로 오르는 등 발표하는 작품마다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이사카 코타로의 2008년 작품 골든슬럼버는 거대한 음모에 휘말린 채 쫓기게 된 한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첨단 정보사회에서 조직과 권력에 의해 침해되는 개인의 삶을 치밀한 설정과 흥미진진한 전개, 특유의 감성으로 그려내 국내외 독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소설의 제목 골든슬럼버는 비틀즈의 노래 ‘Golden Slumber’에서 따온 것으로 황금빛 낮잠을 의미한다. <검은 사제들>, <검사외전>, <가려진 시간>, 최근작 <마스터>까지 매 작품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온 강동원은 <골든슬럼버>(가제)에서 암살범으로 지목되고 홀로 세상에 쫓기게 된 평범한 택배 기사 김건우역을 맡아 전체적인 스토리를 이끌며 다시금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뷰티 인사이드>와 최근 드라마 <W>로 사랑을 받은 한효주는 건우의 대학 동창이자 라디오 리포터인 선영역을 맡았으며, 대학시절 건우와 밴드 활동을 하며 청춘을 함께했지만 지금은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된 친구 장동규역에는 김대명이, 컴퓨터 수리공이 된 금철역에는 김성균이 캐스팅 되어 색다른 조합을 완성했다. 그리고 <부산행>의 천만 배우 김의성은 암살범으로 몰린 건우를 돕는 의문의 남자 민씨역으로 합류, 강렬한 존재감을 더한다. 화제의 일본 소설과 한국 영화계를 이끄는 배우 강동원의 만남, 그리고 그를 돕는 실력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골든슬럼버>2017년 초 크랭크인 예정이다. www.movietok.kr

무비톡"
hongjs6@hanmail.net
  • 이 글은 위키트리 회원인 위키기자가 작성한 내용으로 위키트리 스토리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는 글 작성자께서 본인이 원작자로부터 저작물에 대한 가공 또는 배포 권리를 확보하고 있음을 확인하여 게재됐습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CCL ‘저작권 표시 + 변경가능’이 적용됩니다.
  •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나 빼고 다 봤대" SNS 인기 영상
댓글  

위키트리 오리지날 꿀잼

arrow_right_alt

#경찰

"엎드려!" 검거 위기 놓인 남자가 여친 앞에서 꺼낸 것 (영상)

#미사와하루카

연필 깎고 나온 껍질로 종이꽃을 만든 일본 작가

#광고

어딘가 소름 끼치는 '무서운 광고' 영상 13선

#지방

곱창과 삼겹살로 보는 내 몸속 '지방'

#광고

“기억나면 최소 90년생” 2000년대 추억의 광고 8가지

http://m.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286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