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감이 부족한 당신을 위한 명언 15선

2015-04-30 17:58

멘탈이 쿠크다스처럼 바스라진 당신을 위해 준비한 명언 15선. 1. 낮은 자존감은 계속

멘탈이 쿠크다스처럼 바스라진 당신을 위해 준비한 명언 15선.

1. 낮은 자존감은 계속 브레이크를 밟으며 운전하는 것과 같다. (맥스웰 말츠)

[pixabay]

2. 우리는 다른 사람과 같아지기 위해 삶의 3/4을 빼앗기고 있다. (쇼펜하우어)

[Bells Design]

3. 가장 용감한 행동은 자신을 위해 생각하고 그것을 외치는 것이다. 큰 소리로. (가브리엘 샤넬)

[chanel / Glitterati]

4. 스스로를 경멸하는 사람은, 경멸하는 자신을 존중한다. (프리드리히 니체)

[flikr]

5. 또 실패했는가? 괜찮다. 다시 실행하라. 그리고 더 나은 실패를 하라 (사뮈엘 베케트)

[Alyssa Smith]

6. 어제와 똑같이 살면서 다른 미래를 기대하는 것은 정신병 초기 증세다. (아인슈타인)

[Bells Design]

7. 나에 대한 자신감을 잃으면 온 세상이 나의 적이 된다. (랄프 왈도 에머슨)

[Alejandro Escamilla]

8. 이성으로 비관해도 의지로써 낙관하라 (안토니오 그람시)

[Bells Design]

9. 스스로 자신을 존경하면 다른 사람도 그대를 존경할 것이니라 (공자)

[Banksy]

10. 당신이 저지를 수 있는 가장 큰 실수는 실수를 할까 두려워하는 것이다 (엘버트 하버드)

[commons.wikimedia.org]

11. 왜 자꾸 남이 하는 일만 선망하는가? 당신 자신이 되어라. 다른 사람의 자리는 모두 찼다. (김난도 교수)

[Bells Design]

12.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 (괴테)

[Sam X]

13. 비관론자는 어떤 기회가 찾아와도 어려움만을 보고, 낙관론자는 어떤 난관이 찾아와도 기회를 바라본다. (윈스턴 처칠)

[Bells Design]

14. 남들이 당신을 어떻게 생각할까 너무 걱정하지 마라. 남들은 그렇게 당신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는다. 당신이 동의하지 않는 한, 이 세상 누구도 당신이 열등하다고 느끼게 할 수 없다. (엘레노어 루즈벨트)

[David Marcu]

15. 스스로 알을 깨면 한 마리 병아리가 되지만, 남이 깨주면 계란 프라이가 된다. (작자 미상)

[Bells Design]

home 홍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