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3월 30일 토요일 (음력 2월 21일)

2024-03-30 00:05

하루를 준비하는 현명한 시작

[쥐띠]

비즈니스에서는 진행해 왔던 일들이 순조롭게 발전하고, 애정적으로 저조했던 운도 점차 풀려나가는군요. 단, 건강상 문제가 야기 되므로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조심해야 해요.

[소띠]

해피한 하루가 기대 되네요. 그동안 지치고 힘든 삶을 살았다면 오늘은 당신을 위한 특별한 날이군요. 기분 좋은 소식도 전해 듣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감정 교감도 예상되네요.

[호랑이띠]

정신적 육체적으로 본인의 상태가 좋지 않아요. 직장 동료들과도 신경전이 예상되네요.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움직이면 상황이 역전될 거예요.

[토끼띠]

정신적으로 의구심이 생기거나, 일상생활에서 변화를 추구하게 되는 하루이군요. 자신에 대해 답답함과 권태감이 생겨날 수 있어요. 또한, 호흡기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용띠]

하루가 즐겁고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요. 미혼자는 주위의 도움을 얻어 좋은 만남이 전개될 수 있어요. 애인이 있다면 지금 만나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천생배필! 의심할 여지가 없군요.

[뱀띠]

하는 일에서 발전과 기쁨이 따르는 하루이군요. 특히 재혼을 고민하고 있다면 더는 걱정 근심 하지 말고 선택하세요. 오늘은 어떤 사안이든 뒤로 미루지 말고 결정이 빠를수록 좋아요.

[말띠]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본인에게조차 좋을 점이 하나도 없어요. 학생은 집중력이 떨어지고 직장인은 변화를 추구하게 되네요. 무엇이든 지나치게 서두르지 마세요.

[양띠]

권태감이 생기고 평범함을 거부하고 싶더라도 잠시 참아 주세요. 오히려 평범함이 돋보이는 날이니 인내와 끈기로 하던 일을 멈추지 마세요. 일상의 탈출은 다음 기회로 미루세요.

[원숭이띠]

바쁜 일상에서도 여유를 가지고 자신을 한번 뒤돌아보세요. 취미활동이나 밀린 집안일을 해도 좋아요. 또는 친구를 만나거나 가족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날이에요.

[닭띠]

오늘만큼은 기분 전환이 필요해요. 새로운 일의 추진이나 중요한 사안의 결정은 한 발짝 물러서 재점검을 해 보세요. 서두르지 않는 여유로움이 승패를 좌우하겠군요.

[개띠]

자신감을 가지고 소신 있는 하루를 보내세요. 주변 상황이나 타인의 시선은 그리 중요하지 않아요. 당신의 신중하고 책임감 있는 말과 행동이 승패를 좌지우지하겠군요.

[돼지띠]

자존심을 부리며 급하게 서두를 필요가 없어요. 마음의 평정심을 가지고 조력자에게 자문해 보세요. 중요한 결정을 내릴 일이 생긴다면, 오늘보다는 내일이 승산이 있겠군요.

▶출생연도별 오늘의 운세 보러가기

home 스토리팀 help@wikitree.co.kr